야마토 | 야마토2 | 야마토3 | 온라인야마토 | 야마토온라인 | 야마토게임 | 인터넷야마토 | 온라인야마토게임 | 야마토릴게임 | 온라인야마토2 | 야마토온라인2 | 야마토2게임 | 인터넷야마토2 | 온라인야마토게임2 | 야마토릴게임2 | 야마토게임방법 | 야마토2게임동영상 | 야마토2동영상 | 야마토게임다운 | 무료야마토게임 |
야마토2019 100%안전 계좌, 100%보안 서버 야마토2019
야마토게임 언어 선택
마일리지 안내
유사사이트 주의
010-8925-5611
위챗 아이디 추가안내 yamato365
무료회원가입
야마토게임방법 야마토게임이용안내
온라인야마토게임 가맹점 안내

제목: 이곳은 자유 게시판 입니다
글쓴이:    날짜: 11-10 20:34    조회: 320,899




많은 회원님들의 요구에 의해서 야마토게임 자유게시판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VIP 회원님만 로그인하여 글을 게재할수 있으며

일반회원님들께서는 게임내에서 문의해 주십시요.

VIP 회원님들의 

야마토게임이용후기,

야마토게임질문답변,

야마토게임공략법,

야마토게임문의등을 통하여

온라인 야마토게임을 진행하시는데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저희 사이트를 신뢰하고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짱짱짱 10-11-19 02:34
 
언제나 조은 사이트 만들어 주셔서 ㄳ

오늘도 파이팅 하세여
오라 10-11-19 06:27
 
또 뵈네여

어찌됬든 방ㄱ ㅏ
행복전도사 13-12-20 00:03
 
야마토게임 오랜만에 다시 시작합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선빵 13-12-20 02:39
 
업글 환영합니다

다시 해보죠
떠그랄 14-02-16 15:36
 
전  잘안되던데   
Sp잘 잡는 법좀  ????
무심 14-07-13 13:56
 
.sp점 잡게해주시와요...ㅎㅎㅎㅎ
의리따세 14-07-22 12:35
 
오늘도 화이팅,,,,SP만이 살길이당,,,^^
의리따세 14-08-06 09:20
 
좋은하루 되시어요
꽃가루 14-09-02 19:50
 
넵감사합니다^^ 언제나 좋은사이트 만들어주신거에대해 고맙게생각해요 ㅎ
릴꾼 14-10-03 02:03
 
2010년부터 이어온 전통의 사이트.............
의리따세 14-11-14 23:25
 
좋은 사이트 고마워요
달려 14-11-21 03:32
 
에혀~~또 달려야하남
웅이아부지 14-11-21 12:04
 
정말 좋은 사이트라구 생각하는 일인  편하게 겜좀 하게 해주세요 ㅎ
야마사마 14-12-14 14:55
 
수고하세요
의리따세 14-12-19 08:59
 
좋은사이트 감사해여
아이시티 15-01-03 15:51
 
좋은 사이트 항상 잘 이용하고있어요 정직하게 운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래할테니~
대박이 15-01-25 01:08
 
수고하세요
나르시스 15-02-06 12:16
 
오늘도 대박나시기를... 달리기쫌 자주합시다~~
나르시스 15-02-14 10:42
 
sp터지면 연타쫌 터지게 해주세요 ㅎㅎㅎㅎ 그리고 예약시간 2시간정도부탁합니다..^^
션장 15-02-27 11:00
 
님은 오셧는데 sp 는오데가고 연타만 주시네 ㅠㅠ!!
하니아빠 15-03-05 01:53
 
일때문에 왓더만 홈피가 바껴서 적응이 안대네영 ㅡㅡ;;
들고양이 15-04-11 15:22
 
운영자님 오늘도 좋은 하루가 되시길 바람니다
의리따세 15-05-18 03:53
 
달리기 조금한거 자주 해여^^
나르시스 15-07-26 00:07
 
로또 너무 빡시네요 ㅎㅎㅎ
공업탑 15-07-30 07:18
 
해묵은 선장은 안봐도 좋으니 sp만 뜨게 해줘용 ㅋ
공업탑 15-08-10 01:05
 
오늘은 이기길~
화성 15-08-14 09:39
 
진난 7월29일부터 출근인데 sp한번 구경뭇햇네요
공업탑 15-08-20 17:50
 
오늘은 피방가서 접해봐야긋네요 거기선 좀 터져줄라나 ㅠㅠ
샤샤 15-10-11 10:27
 
휴일도 없이 고생하시는 운영자분들 힘내세요 홧팅^^
야마토광 15-11-01 14:54
 
굿!!!
샤낼 15-11-01 20:19
 
다들 죤 하루여~
카츠유키 15-12-17 21:22
 
야마토사이트중에 여기가 제일조은거같애요 번창하세요~~
아이시티 15-12-26 06:31
 
야마토는 여기가 짱이지요~
fireaway 16-01-17 23:39
 
선장이 나와야 SP 걸릴 확률이 있음???
cccatch2 16-01-29 05:44
 
맨날오뎅 이라서 한번 따는날있을려나 ㅋ
선장 16-02-02 21:25
 
첫 타임 두대 다 sp  이 얏호!!!
네가넨데 16-02-27 08:48
 
오늘은 이만 도대채 몇연패인지...ㅠㅠ
아키바라 16-03-27 18:45
 
이싸이트는~ 당연중에 최고라고 봅니다~ㅋㅋ 강추~~~~ㅋㅋㅋ
rlaehddud1… 16-04-01 16:22
 
싸이트 체계가 잘되어 잇는듯 적응은 잘안되네요  조금씩  투자는 좀 햇는대 좋은날 오겟죠
퍼돌이 16-05-29 22:12
 
달 리기 없어졋네요
sbk9090 16-06-13 11:35
 
환수율점 올립시다 너무 안되여  함 이길때두 잇어야 할맛 나죠
풀그림 16-06-14 11:26
 
저도 처음에는 항상 패였는데...하다 보니...요령이 조금씩 생기는거 같군요...
우리 유저들 자신만의 요령을 빨리 찾아서..건승하시길...ㅎㅎ
대박남자 16-06-25 04:26
 
써버때문에2틀쉬었는데.충전할려니까...씨스템점검...ㅠㅠ본전찻아야되는데.오늘도..........ㅆㅂ
대박남자 16-06-28 08:30
 
sp잡는법좀요ㅠㅠㅠㅠㅠㅠ
대박남자 16-06-29 08:02
 
메가는랜덤인가요?답좀...1승이......
sgch1031 16-11-02 20:54
 
sp 잡기힘드네여
네가넨데 16-11-12 23:34
 
오렌만에 출책...
네가넨데 16-11-20 04:28
 
간만에 재미보구 갑니다..모두 건승하세요...
풀그림 17-03-20 18:15
 
간만에 접한거 같은데....SP 그림을 볼 수 있을지....
17-04-05 12:12
 
본 게시물하고 무관한 댓글 ( 출첵이나 게임 이용후기 게임 문의 등등...)을
올리는 경우 서전 통보 없이 전부 삭제 처리 됩니다..
gostjaqhdl 17-04-08 22:46
 
출책~~
gostjaqhdl 17-04-09 00:16
 
cnfcor
gostjaqhdl 17-04-09 00:27
 
출책
gostjaqhdl 17-04-15 22:17
 
cnfcor
gostjaqhdl 17-04-15 22:27
 
출첵~~
gostjaqhdl 17-04-16 00:35
 
cnfcor
gostjaqhdl 17-04-16 01:00
 
출첵~~
사글빼기 17-05-26 17:42
 
출첵~
퍼돌이 17-10-20 09:19
 
출첵
마루치 18-01-01 17:13
 
cnfcpr
차카게 18-02-12 21:06
 
또 달려보장
마루치 18-02-14 20:50
 
출첵
차카게 18-02-15 00:01
 
출첵
차카게 18-02-16 23:54
 
오늘도
차카게 18-02-18 23:55
 
고고~~
차카게 18-02-19 23:59
 
gogo
opopopop 18-02-20 12:51
 
즐겜들 대박 나시길~
opopopop 18-02-21 02:21
 
출~
opopopop 18-02-22 08:35
 
즐~~~대박
opopopop 18-02-23 12:40
 
대박 나시길 ~~
opopopop 18-02-24 01:04
 
출~~
opopopop 18-02-25 15:40
 
출~
opopopop 18-02-26 01:14
 
출~
차카게 18-02-26 23:52
 
오늘도 존 하루~~
yato777 18-02-28 02:13
 
오늘도 출첵
차카게 18-03-01 05:12
 
에거 ㅡㅡ
마루치 18-03-01 16:41
 
출~
차카게 18-03-05 00:07
 
오늘도 좋은 하루
차카게 18-03-07 23:53
 
출첵
차카게 18-03-10 01:36
 
출~
차카게 18-03-10 11:53
 
다시 출격
opopopop 18-03-10 17:01
 
출~
차카게 18-03-12 00:05
 
오늘도
ytkytk1028 18-03-14 16:40
 
출~
차카게 18-03-16 00:21
 
오늘도 접...
차카게 18-03-16 23:44
 
차카게 18-03-18 00:43
 
오늘도 출격
마루치 18-03-19 22:49
 
차카게 18-03-19 23:59
 
더욱 번창하세여...
opopopop 18-03-20 18:38
 
출~
마루치 18-03-20 22:54
 
출~
마루치 18-03-21 01:45
 
출첵
opopopop 18-03-23 20:26
 
출~
차카게 18-04-03 03:00
 
간만에
차카게 18-04-10 09:55
 
존 하루여
마루치 18-04-23 08:28
 
출~~
차카게 18-09-01 00:59
 
간만에 ~~~ 격
야마보스 18-10-07 23:14
 
정직한  게임입니다  신뢰 합니다  운영자님  화이팅  하세요  >>>>>>.....
리치로다 19-01-20 22:17
 
화이팅
차카게 19-02-17 23:54
 
운영자님 회이팅 입니다~~!!
kiqq8600 19-04-03 20:52
 
영자님.. 4월3일자 충전 마일리지 지급 부탁드립니다

Total 12,138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2월이벤트]총70%보너스 (기본10%,위챗10% 올인50% ) 01-30 14:51 1052
공지 [공지] 게시판에 출석 글 올리지 마세요.. 06-07 14:02 11321
공지 [공지] 총 6단계의 보안서버 운영 최고관리자 03-16 11:25 9939
공지 [공지] - 조선족사기사이트주의 - 32 10-04 00:46 173403
공지 [공지] [기본이벤트] 장기 유효 합니다. 15 01-31 21:50 193307
공지 [공지] 마일리지 제도 (2016-11 개정) 67 11-17 01:40 214539
공지 [공지] 이곳은 자유 게시판 입니다 101 11-10 20:34 320900
12138 [카지노] 뻥이요~ㅎ ㅡ.ㅡ 차카게 04-19 05:55 14
12137 [카지노] 잘 놀고있었는데 뻥선장후 망했넹~ 마도요 04-19 03:03 29
12136 [카지노] 이상한 다이... 1 초이스 04-19 01:18 21
12135 [카지노] 으앜....두다이다 뻥선장님이 ㅠㅠ 4 은태성 04-18 18:20 58
12134 [카지노] 시간 참 빠르다! 라이스 04-18 09:27 124
12133 [카지노] 그럭 저럭 마무리...~!! 2 차카게 04-18 07:55 129
12132 [카지노] 후타없는 sp하나 잡았네요. 4 마스터K 04-18 02:42 104
12131 [카지노] 건승!!! 2 4번타자 04-18 01:17 105
12130 [카지노] 오늘은 잡고말테다! 2 sky7310 04-17 13:24 118
12129 [카지노] sp 는 못 봤지만...!! 3 차카게 04-17 03:56 172
12128 [카지노] 이런... 4 이나 04-17 03:39 229
12127 [카지노] 옛날생각나서 왔네요 3 Lorry 04-17 01:11 218
12126 [카지노] 오늘은 선장보고 싶어요. 4 파생이 04-16 11:01 243
12125 [카지노] 오늘도 달린다...!! 2 차카게 04-16 02:57 235
12124 [카지노] 오늘은 늪 3 토여니 04-16 01:18 288
12123 [카지노] 월요병없는 월요일되세요~ 2 로니2013 04-15 10:51 268
12122 [카지노] 결국 sp는 못보고 주말을 보내네요 3 미르쉐 04-15 01:50 284
12121 [카지노] 붙어 가는 탑...?? 3 차카게 04-15 01:02 332
12120 [오리지날] 확률 높이는 방법 ! 4 sona 04-14 17:03 294
12119 [카지노] 행운 3 bm4821 04-14 13:44 294
 1  2  3  4  5  6  7  8  9  10    

야마토 | 야마토2 | 야마토3 | 온라인야마토 | 야마토온라인 | 야마토게임 | 인터넷야마토 | 온라인야마토게임 | 야마토릴게임 | 온라인야마토2 | 야마토온라인2 | 야마토2게임 | 인터넷야마토2 | 온라인야마토게임2 | 야마토릴게임2 | 야마토게임방법 | 야마토2게임동영상 | 야마토2동영상 | 야마토게임다운 | 무료야마토게임 |